※필독) 회원가입 / 예약 / 게시판 운영 / 반품및교환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로고

공지사항

HOME > Intro > 공지사항

※필독) 회원가입 / 예약 / 게시판 운영 / 반품및교환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더와인셀러 작성일14-12-13 18:03 조회7,196회 댓글0건

본문




※회원가입 및 등급 안내
 
1. 회원 가입 양식에 따라 기입시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1) 네이버 이메일을 기입해 주시면  네이버 쪽지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업계 관계자 또는 단순 모니터링 회원의 경우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강등/정지/탈퇴 될 수 있습니다.
 
2. VIP회원 등급은 꾸준한 매장 이용 현황 등에 따라 등업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바랍니다.
 
 
※예약 및 수령 안내
 
1. 예약은 매장 내 재고 유무 확인 후, 3일 이내 결제가 완료된 시점에서 최종 확정됩니다.
   1) 상품 소개 게시판 하단에 리플로 신청 / 자세한 사항은 전화 혹은 예약하기 게시판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한정 수량의 경우 예약 후 취소시 꼭 구매하시고 싶은 분들께서 구매할 수 없게 되며, 운영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신중한 예약 부탁드립니다.
 
2. 수령은 예약일로부터 1주일 이내 수령을 원칙으로 합니다.
   1) 매장이 협소하여 가능한 빠른 수령 부탁드립니다. 단, 사정으로 인해 불가피할 경우, 사전 협의를 통해 최대 1개월까지 보관 가능합니다.
 
3. 예약 후 수령이 지체되는 경우 예약 취소, 혹은 환불처리 될 수 있습니다.
   1) 한 달 이상 장기간 지체 시 매장 내 운영상의 착오 등으로 인해 수령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4. 반복적인 예약 취소로 운영상의 어려움을 초래하는 경우에는 강등/정지/탈퇴 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운영 안내

1. 광고, 도배 등의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임의 삭제 되며, 해당 계정은 강등/정지/탈퇴 될 수 있습니다.
 
2. 반복적인 예약 취소, 예약 완료 후 사전 협의 없이 1개월 이상 미수령 등 운영에 어려움을 초래하는 경우 강등/정지/탈퇴 될 수 있습니다.
 
 
※반품 및 교환 안내
 
1. 구입일로부터 1주일 이내
   1) 상품에 대해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교환 및 환불 불가 규정을 사전 안내한 상품 및 수령 후 훼손된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2.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1) 와인이 열화되어 호일 오픈시 육안으로 뚜렷하게 확인 될 시에는 코르크를 오픈하지 마시고 매장을 방문해 주시면 교환 가능합니다.
      -재고 부족 등의 이유로 교환이 불가한 경우 동일 가격대 와인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2) 뚜렷한 증상은 없으나 테이스팅 시 불량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그대로 코르크를 막아 오픈 후 3일 이내 매장으로 가져오시면 불량 유무를
      판단  후 교환 가능합니다.
     
-최소 70%이상을 남겨오셔야하며, 불량 유무 판단을 위해 3일이내에 가져오셔야 합니다. 맛이 없다는 이유로는 절대 교환이 불가합니다.
 
   3) 캡불량, 열화 등의 가능성을 사전 명시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4) 올드 빈티지의 경우에는 올드 빈티지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모두 불가합니다.
 
3. 구입 후 3개월 이내
   1) 일반 상식수준에서 명백한 매장 및 수입원의 문제로 판단되는 경우에는 교환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1-3 / T:02-794-3737 F:02-792-8428
상호:더와인셀러 사업자번호:106-03-83353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이은형 wine7373@naver.com
로그인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